DELIVERY POLICY



배송&반품 


Lavista의 모든 제품은 Order made제품으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*교환, 반품이 가능한 경우 


- 제품 자체가 불량일 경우: 제품 수령 후 3일 내에 접수, 7일 내에 회수 완료되어야 합니다. 

- 불량으로 반품되는 모든 품목은 당사 품질관리 전문가들에 의해 제품의 결함여부 또는 공정한 마모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철저히 검사합니다.


*교환 및 반품시 필요한 정보 

(구매증명서/주문번호)

(불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)

(이미지 지원)



반품 조건 


- 모든 Lavista 제품은 받으신 제품 그대로 포장상태와 함께 미사용 상태로 반환 되어야 합니다.

- 브랜드의 구두 상자는 제품의 일부로 간주되며, 보호 배송 상자로 반환 되어야 합니다. 

- 혹 상자 없이, 손상된 상자에 더스트백과 같이 밑창에 사용감이 있거나 누락된 부품이 있는 제품은 허용 되지 않습니다.

- 외부 A/S에 의해 변경되거나 손상된 모든 제품은 교환, 반품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A/S 제품을 수령 후 1년이내에 후속 제조상 결함이 있는 경우 A/S 무료 단 마모와 파손은 결함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 



A/S

 

- 당사의 서비스센터로 태배 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- 일반적인 수선 기간은 약 15일 이내이며, 수선의 난이도와 원부자재 수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- 수선은 동일한 자재,부자재를 활용하여 최대한 원상 복구 수선을 원칙으로 합니다. 

  (단, Italy 소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부자재가 소진 되었을 경우 수선기간이 길어 질 수 있으며,

   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동일한 원부자재가 없을 수 있어, 이럴 경우 유사한 원부자재로 수선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.)

- 제품 하자로 인한 수선은 무료로 진행되며,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상품의 과다 착용으로 인한 수선은 유료로 진행됩니다.  


*A/S가 불가능한 경우


- 자재및 부자재가 디자인의 특성상 수선 후 디자인 혹은 기능 변경으로 인해 착용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

-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각하거나 자재,부자재등의 내구성이 다 한 경우



품질보증기간 안내


Lavista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. 


*품질보증기간이란?

- 제조사 과실(봉제, 원단, 부자재)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,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(수선, 교환, 환불)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.

- 제조사 과실의 제품 불량인 경우 무상 수선을 실시하며,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구입매장을 통해 구입가격 기준으로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.

-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. 

- 명확한 제품불량(봉제불량, 원단불량, 부자재불량, 사이즈불량) 은 구입매장에서 조치해 드립니다. 

- 단,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, 고객센터(1644-9769)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판정소견서 또는 심의결과를 안내 드리겠습니다.